•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류선영 | 2013.10.14 06:26 | 조회 15325

    기쁜소식 목포교회에서는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는 주제로 10월6일 저녁부터 김동성 목사 성경세미나가 시작됐다.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자가 아니요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자니라‘(히10:39)  목포는 어느 도시보다 교회가 많고 종교심이 많아서 하나님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목포교회 성도들은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저녁마다 가지는 기도회와 릴레이 가판전도,축호전도로 세미나소식을 대대적으로 알렸다.가판전도를 통해 조울증으로 고생하시는 아주머니, 월남전쟁 후유증으로 고통받는 할아버지, 종교와 율법에 지치고 상처받은 아주머니등 세상에서 상처받고 고통받는 시민들을 구원코자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하셨다.

     



    집회날 오전 목포교회 합창단이 준비한 ‘달고 오묘한 그 말씀’ ‘하나님의 조건없는 사랑’ 찬송은 듣는 이들의 마음에 조건없이 품어주시는 하나님의 큰사랑을 느끼게 했고 말씀앞으로 나올수있도록 이끌어주었다. 

     



    강사 김동성목사는 열왕기하1장에 나오는 마음이 교만하고 강팍한 아하시아왕이다락난간에서 떨어져 죽게 되었을때 난간 되신 하나님을 찾지 않고 여전히 강퍅한 마음을 고집할때 죽을 수 밖에 없었고,반면 열왕기하 19장에 나오는 히스기야 왕은 하나님이 주신 어려운일 앞에 마음을 낮추고 겸비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갔을 때 생명을 얻었다.   하나님이 주신 문제와 형편에 두 왕의 모습은 우리가 어떤 마음을 가져야 은혜를 입을 수 있는지 자세하게 말씀을 전해주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신다. 신앙상담을 통해 여려분들이 구원에 확신을 갖게 되었다9일까지 이어지는 성경세미나에 하나님이 크게 역사하실줄 믿는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554개(23/28페이지)
    전남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실버캠프] 백발은 있어도 노인은 없다! _ 2020 온라인 실..사진첨부파일 신윤미 2020.08.26 17399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