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서영란 | 2013.02.21 11:00 | 조회 13134

     

    미국의 제16대 대통령 아브라함 링컨은 위대한 지도자로 꼽힌다. 국제청소년연합(IYF)은 차세대 리더란 능력만 뛰어난 것이 아닌 링컨과 같이 강하고 남을 포용할 수 있는 마인드를 겸비한 사람으로 여기며 그와 같은 리더를 양성하고자 매년 IYF영어캠프를 열고 있다. 220부터 23일까지 광주에서 캠프가 열리고 있다.



    첫날 새로운 반 친구들을 만나 어색하다. 하지만 이내 시작된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밝고 경쾌한 음악이 홀에 울려퍼졌다.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댄스팀 라이쳐스스타즈가 통통 튀는 댄스를 보여 분위기가 좀 더 즐거워졌다. 재미있는 영어캠프 소개 영상을 보며 앞으로 우리가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알 수 있었다. 이어진 프로그램 발표를 통해 눈 비비고 일어나 영어하러 가는 Morning English, 레크레이션이 포함된 Lecture(강연), 반별 단합을 요하는 미션 등 캠프에서 진행 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받았다.

     













     

    저녁에는 “God Will Make a Way" 노래를 배우고, 김연아가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선포인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함께 보며 다양한 방식으로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었다. 그 뿐만 아닌 사랑합니다라는 뮤지컬을 통해 평소 아버지의 사랑을 당연히 여기고 소홀하게 여기며 살아왔던 우리 모습을 생각 해 보며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떠올려 보았다.

     







       











     

    오늘은 첫날, 사실 아직 영어캠프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들과 한 반이 되어 함께 영어를 배워 나간다는 것이 어색하기도 하다. 하지만 매년 있는 영어캠프에서 부담을 뛰어넘고 참여해 영어와 마음가짐을 더불어 배운 경험이 우리 개개인에게 남을 것이다. 그리고 훗날 무엇으로도 살 수 없는 값진 보물이 되어있겠지? 컴퓨터 바탕화면에 폴더를 차곡차곡 만들어가듯 우리 값진 경험도 쌓여가고 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554개(24/28페이지)
    전남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실버캠프] 백발은 있어도 노인은 없다! _ 2020 온라인 실..사진첨부파일 신윤미 2020.08.26 17386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