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송동현 | 2019.02.24 13:15 | 조회 2587


    굿 뉴스코 귀국 페스티벌

     

                          광주 지역 주요 일간지의 집중 조명아래 준비되고 있어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의 귀국 콘서트인 굿 뉴스코 페스티벌은 편안했던 한국의 삶을 버리고 세계 각국에 파견되어 자신의 젊음을 드린 젊은 대학생들의 1년간의 해외봉사 활동을 각 지역 시민들과 공유하며 마음을 나누는 뜻 깊은 행사이다.

     

    굿뉴스코 페스티벌은 이윤추구의 목적이 아닌 대학생들의 순수한 마음으로 현지에서 느꼈던 값진 경험과 행복을 시민들과 나누기 위해 해외봉사를 통해 배운 도전 정신으로 굿뉴스코 단원들이 주체가 되어 기획, 진행, 공연, 의상 제작, 홍보, 후원 등 페스티벌 전체를 만들어 나간다.

     

    그런 이유 때문에 각 지부에서는 굿 뉴스코 페스티벌 홍보에 온 마음을 다하고 있다. 그 중 IYF 광주 전남 지부에서는 매일 아침마다 모임을 가지면서 힘을 얻어 전혀 가보지 않았던 곳들을 방문해 굿 뉴스코 페스티벌을 홍보했을 뿐만 아니라 평소 가까이 지내던 지인초청, 그리고 관련 단체초청에 온 마음을 기울였다.

    나아가 이번 광주 공연은 광주 지역에 있는 언론사의 집중 조명을 받아 5개의 주요 일간지에서 광주 굿 뉴스코 귀국 페스티벌 소식을 대서특필 해 주어 광주 시민 모두에게 IYF의 정신이 세계를 바꾸어 가고 있으며, IYF 프로그램이 전 세계의 청소년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음을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광주의 굿 뉴스코 귀국 페스티벌은 우리의 행사를 넘어 우리와 광주 시민 모두가 하나가 되는 광주 시민 모두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각 언론사별 보도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전남매일신문 보기*** 






    *** 광주매일신문 보기***  





    *** 남도일보신문 보기***
     
     


    *** 광남일보신문 보기***



     
     


    *** 무등일보신문 보기***


    수정 답변 삭제 목록
    554개(8/28페이지)
    전남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실버캠프] 백발은 있어도 노인은 없다! _ 2020 온라인 실..사진첨부파일 신윤미 2020.08.26 16932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