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김연숙 | 2017.02.14 10:23 | 조회 6480

    정월 대보름이 지난 2월 12일 일요일. 기쁜소식 목포교회에서 제 1회 마인드강연대회 콘테스트가 있었습니다. 총 33명이 참가한 예선전을 치르고 올라온 20명의 참가자들은 오늘 대회를 위해 그동안 밤새 준비했던 강연을 마음껏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광주송정교회와 목포교회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신 가운데 그 외 목포구역 교회들도 관객석에 함께 하였습니다.

     

    각 참가자들은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에 나오는 10가지의 챕터 중 강연 주제를 선정하여 자기만의 이야기와 강연을 이끌어 나갔습니다.


     

    발표를 마치고 이 날 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목포교회 학생회 댄스팀 PBL의 공연이 이어졌고

    이어 심사위원장인 기쁜소식 송정교회 김종호 목사님의 심사평이 이어졌습니다.



    이 날 심사위원장 김종호 목사님께선 정말 좋은 대회 분위기 속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정말 열심히 준비하셨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상 받을 분들과 상관없이 참가하신 모든 분들이 상 받은 것과 마찬가지라며 앞으로 마인드교육의 뜨거운 열기를 계속 이어가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셨습니다.

     

    이 날 대회에선 1등 김주홍 강사의 ‘도전’이 대상을, 2등 정영일 강사의 ‘자녀의 역경지수를 높여라’, 3등 김영미 강사의 ‘상상력을 길들여라’, 장려상 김현미 강사의 ‘마음의 방탄필름을 입히자’, 김진석 강사의 ‘행복을 발견하다’로 총 5명이 수상했습니다.


     

    오늘 대회는 목포교회 마인드 전문강사들의 열정과 활약을 기대해 보는 첫 걸음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복음의 길을 여는 마인드 강연을 통해 하나님의 뜨거운 역사를 기대해봅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554개(15/28페이지)
    전남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실버캠프] 백발은 있어도 노인은 없다! _ 2020 온라인 실..사진첨부파일 신윤미 2020.08.26 17348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