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정혜원 | 2020.01.07 00:00 | 조회 1982



    2020 여수 겨울학생캠프 1일차

     


     

    ▶ 2020 겨울 학생캠프가 진행될 기쁜소식 여수교회 정경

     

    2020년 새해가 밝았다. 요한복음 1140,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 말이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하신대의 신년 말씀을 받아 충청, 전라, 제주 지역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2020 겨울학생캠프가 시작되었다. 2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여수 겨울학생캠프는 16()을 시작으로 56일 동안 기쁜소식 여수교회에서 진행된다.

     


     

    ▶반갑게 이야기 하고있는 학생들

     

    여수에 도착한 학생들은 처음에는 어색한 얼굴이었지만 여름 학생캠프가 끝난 후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반갑게 인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오리엔테이션에서 이번 학생캠프 기간에 지켜야 할 규칙과 공지사항을 들었다. 오리엔테이션을 마치고 가진 반별모임에서 학생들은 56일 동안 동거동락 할 새로운 반 친구들과 선생님을 만났다.

     

     

    ▶ 친구들을 만나니 즐거워요~

     

    중학교 1학년인 한주은 학생은 오늘 여수 학생캠프에 도착했을 때 스케줄을 보고 550분에 일어나는 게 참 힘들겠다 생각했는데 그래도 여기 와서 한 번 마음을 바꾸고 생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서 좋아요.” 라고 말했다.

     

     

    ▶ 대학생 스텝들이 준비한 라이쳐스스타즈!

     

    2020 겨울 학생캠프의 개막식은 지난 여름학생캠프를 회상하는 사진슬라이드로 시작됐다. 이어 사회자들이 캠프의 시작을 알렸다. 더불어 개막식 패러디 영상, 라이쳐스스타즈와 문화공연 등 대학생들이 준비한 공연들은 학생들의 서먹한 공기를 날려주었다.

     

     

    ▶ 개막식의 사회자 이은지(23), 허성언(22) 학생들

     


     

    ▶ 선서를 하고있는 학생들



    IYF설립자 박옥수 목사는 하나님이 다윗에게 왕 되고 복 주기 위한 길을 주셨는데 다윗은 모르니까 슬퍼하고 괴로워한 것처럼, 우리도 하나님이 우리를 선한 길로 인도하시는데 하나님의 뜻을 잘 모르니까 내가 좋아하는 대로 흘러가기 쉽다.” 라고 말씀을 전하시며, 이번 학생캠프를 통해서 우리가 추구하는 생각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일꾼이 될 거라는 소망을 가지라고 메시지 전했다.

     

     

    ▶ 한밭교회 학생들의 'louder'

     

     

    ▶ 청주링컨 학생들의 '브링 더 비트'

     

    개막식에는 한밭교회 학생들의 라우더(louder)’ 라이쳐스 공연과 청주링컨의 브링 더 비트문화공연이 함께 했다. 학생들은 도착한 날임에도 불구하고 행복하게 개막식 공연에 함께 해 주었다. 학생캠프를 위해 각 지역에서 공연을 준비해 온 학생들의 열정이 담겨 분위기가 더욱 후끈해졌다.

     

     

    이어서 말씀 시간에는 기쁜소식 벌교교회 정경환 목사는 "어릴 때부터 올바른 마음자세를 배우는 것이 중요한데 창세기 41장에 나오는 바로왕이 가진 마음의 자세를 배워야 합니다. 바로왕은 사소하다고 해서 지나치는 것이 아니라 분명하고 정확한 사람이었습니다. 사고를 한번 하지 않고 2, 3, 여러 번 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에게 물어볼 줄 아는 사람이었습니다. 바로왕은 왕인데도 꿈의 해석에 대해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죄수인 요셉에게 물을 수 있는 낮은 마음의 자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요셉의 해석을 듣고 집을 치리하게 하고 모든 것을 주관하게 하였습니다.“ 라고 말하며

     

     

    바로 왕이 요셉을 높여서 기근의 문제를 아름답게 해결할 수 있었듯이 우리도 하나님에게 물어보고 하나님이 우리 인생을 주관하게 하실 때 하나님을 높일 때 은혜를 입고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학생캠프에 참석한 여러분이 이런 마음의 자세를 통해 은혜를 입는 학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 열심히 말씀을 듣는 학생들

     

    말씀 시간 후 반별모임 시간에는 말씀 시간에 들었던 말씀을 나누고 교제를 가졌다. 2020년 신년 말씀처럼 이번 겨울 학생캠프를 통해 참석하는 학생들과 교사, 스텝 모두가 하나님을 경험하기를 소망한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554개(1/28페이지)
    전남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실버캠프] 백발은 있어도 노인은 없다! _ 2020 온라인 실..사진첨부파일 신윤미 2020.08.26 15553
    다음 글쓰기새로고침